정수기 필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정수기 필터

내 가족이 마신다는 생각으로 만들었습니다.

[스프링캠프 인터뷰]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 근데 인태랑 수행이 감이 좋더라" '여우같은 곰' 김태형 감독…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영진 작성일21-12-16 23:35

본문

LH5U3K4XH3VCK35LQNQ7O2AMQU.jpg [스프링캠프 인터뷰]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 근데 인태랑 수행이 감이 좋더라" \'여우같은 곰\' 김태형 감독의 이유있는 너스레

 "아쉽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인데 인태랑 수행이 감이 좋더라 (웃음)"

김태형 두산 베어스 감독에게 겨울 FA시장에서 생긴 출혈을 어떻게 메꿀 것인가 물으니 돌아온 답이다. 첫마디에 "별 수 없다, 남은 선수들끼리 똘똘 뭉쳐야지"라고 말하며 껄껄 웃었다.

김 감독에게 이번 시즌은 또 다른 도전이 될 전망이다. 캠프 열기 또한 어느 때보다 뜨겁다. 박건우, 김재환의 자리를 두고 김인태, 조수행, 안권수, 국해성, 신성현, 김대한 등이 치열한 경쟁 중이다. 여태까지 젊은 유망주들이 빈 자리를 잘 메꿔줬던 두산이기에 개막까지 지금의 플랜이 착실히 진행된다면 올해도 충분히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다.


김 감독 역시 “그 동안 전력이 빠져도 팀 전체가 잘 움직여서 좋은 성적을 냈다”며 “선수들이 빈자리에 들어가기 위해 굉장히 열심히 하고 있다. 당장 그 선수들에게 성적을 기대하긴 힘들지만 야구는 계속 돌아가는 것”이라고 낙관했다.


작년 정수빈의 부진으로 기회를 받았던 김인태가 한 단계 더 성장한 타격 내용을 보여준 것도 두산의 FA시장 스탠스에 큰 영향을 줬다. 김 감독은 "이제 잘 할 때가 되긴 했다" 라고 웃으며 "원래부터 타격적 재능은 좋았는데 작년부터 타석에서 확실한 본인 컨셉을 잡고 가더라. 수비도 많이 좋아졌고 그정도면 잠실 외야에서 충분히 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수행 역시 확실한 장점인 주루와 성장한 타격 센스로 김 감독의 눈도장을 받았다.  


김 감독은 “지금 선수의 전력을 극대화해서 성적을 내야 한다. 그게 감독의 역할”이라고 강조하며 “이렇게 해서 좋은 흐름이 찾아온다면 충분히 잘 해나갈 수 있다”고 희망찬 2022시즌을 꿈꿨다.씨발





일일남친 부산커뮤니티 채팅추천 만남어플추천 대구커뮤니티 여행동행 어플채팅 블라인드소개팅 고고라이브 무료성인채팅 러시아펜팔 썸톡 대구단체미팅 만남사이트 완전무료채팅사이트 스마트폰채팅 메일친구 인천만남 일대일채팅 헌팅 만남어플순위 성인대화 영어채팅방 크리스마스미팅 울산소개팅 만남어플 JOYHUNTING 전화대화 구미결혼정보회사 SAYCUPID 친목카페 부산여행동호회 소개팅앱추천 카톡친구 중년미팅 등산안내 커플만남 동네친구찾기 고등학생소개팅 채팅사이트순위 부산친구만들기 미팅여행 웹캠채팅 랜덤챗팅 CHAT 7080만남 영화같이볼사람 재미있는직업 랜덤챗 무료채팅사이트 랜챗 만남사이트후기 채팅어플 대학생소개팅 아만다매칭 무료만남어플 러시아여자만나기 만남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 본 상품

없음

COMPANY INFO

회사명 : 스카이수

대표자명 : 장진용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진잠로 106번길 5-22 (원내동)

사업자등록번호 : 314-86-50567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대전유성-0658

본사직통 : 042-544-0950~1

CUSTOMER CENTER

궁금한점이 있으면 문의하세요.

성심성의껏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080.500.0950

월요일~금요일 09:00~18:00

점심 12:00~1:00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BONOSOO.All Rights Reserved.